▲ 연화리 가는길
위치 :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46 마린파크 1층
연락처 : 032-746-4014

오늘은 지난 주 다녀온 인천 영종도 바다뷰 맛집!! 연화리 가는 길 소개해 볼까 해요.
영종도 바다를 바라보며 부산 기장 연화리의 명물인 전복죽과 해산물을 줄길 수 있는 영종도 맛집 연화리 가는 길인데요.

야외석에 앉으면 이렇게 탁 트인 영종도 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영종도 데이트코스나,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을 곳이랍니다.

안쪽 좌석도 넉넉하고, 공간도 넓어 조금 더 쾌적한 식사가 가능하고요.

밑반찬과 동치미는 셀프!! 동치미 국물이 엄청 시원해서 몇번이나 가다가 먹었어요.

저희는 이날 3단 조개찜과 연화리 가는 길에서 꼭 먹어야 할 전복죽을 시켜 보았는데요.

 

먹음직 먹음직~

먼저 3단 조개찜이랍니다.

3단 조개찜은 가리비, 모시조개와 홍합, 찐계란, 오뎅, 옥수수와 새우 등으로 구성이 되었고요. 얼마 안되는 것 같지만 먹다보니 은근히 양도 많고 배도 부르더라고요.

 

찜을 다 먹어갈때쯤 말씀드리면 끓여주시는 칼국수!! 바닷가 근처라 아직은 바람이 좀 차가웠는데, 뜨끈뜨끈하니 얼마나 좋던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거 안 먹고 갈 수 없잖아요. 연화리 가는길의 명물 전복죽이랍니다. 고소하고 담백하니 요건 무조건 먹어주기!

차를 가져와서 술 한잔 못하니 아쉬운대로 동치미 국물로 짠~도 한번 해 보았어요.
맛은 기본이거니와 작약도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로 입도 힐링 눈도 힐링 되었던 인천 영종도 뷰맛집 연화리 가는길!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