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부터 탕수육, 유린기까지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한 중식당이 인천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돈 1만원에 6가지 중화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맛집으로 알려진 ‘희래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KBS2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를 통해 소개된 이 식당은 인천 미추홀구 연송로 55에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그린바틀’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출연하며 중식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이곳에서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은 물론, 탕수육과 만두, 어향육사, 유린기까지 6가지 중화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고급 요리로 분류되는 어향육사와 유린기까지 뷔페에 포함된 점이 특히 눈에 띈다.
가격은 단 10,000원. 점심 시간대에는 11시 30분부터 15시까지 중식 무한리필이 운영되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40분까지 영업한다.
식당 이름 ‘희래성’은 “기쁨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한 끼를 원하는 직장인들과 인근 주민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점심시간대에는 줄을 서야 할 만큼 인기가 높다.
특히 혼밥족이나 소규모 모임, 단체 방문 모두 환영하는 구조여서 누구나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인천 미추홀구에서 가성비와 맛, 다양한 중화요리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희래성’을 주목해볼 만하다.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구성, 부담 없는 가격이 어우러져 중식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