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격의 거인전 FINAL in Seoul
전시기간 : 2023. 07. 15~10.15
장소 : 서울 마포구 AK PLAZA 홍대 4층
미지의 거인을 소재로 한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 “진격의 거인” 보셨나요??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빠져 나올수가 없다고 하는 마성의 작품인데요.
2009년 10월, 일본 코단샤의 ‘별책 소년 매거진’에 연재가 시작된 후 2021년 5월까지 장장 11년 7개월간 전 세계의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고 계신 “진격의 거인”을 전시회 소식 전해 드릴까 해요.
2014년~2015년 일본에서 4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진격의 거인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드디어 한국에도 상륙을 하게 되었는데요.
도쿄 모리아트센터 갤러리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등 5개 도시를 순회했으며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투어까지 거쳐 한국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전시기간은 2023년 7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장소는 서울 마포구 AK PLAZA 홍대 4층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고요.
전시 내용으로는 엘런, 미카사, 아르민, 리바이 등의 주요 캐릭터는 물론 거인 대 인간의 치열한 전투 장면을 그린 복제원화 18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또 인간을 공포에 몰아넣었던 초대형 거인 조형물과 작품 속에서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미카사의 머플러, 아르민의 책 등이 마치 현실의 물건처럼 재현돼 전시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된답니다.
전시장에서만 볼 수 있는 3차원 그래픽 영상은 또 얼마나 장관일지~
일본 오리지널 굿즈를 비롯해 한국 전시를 위해 특별 제작된 문구와 의류 등 다양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진격의 거인 팬이라면 미리미리 예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