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심은 심심하지 않습니다. 특히 인기 핫플레이스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젊은 한국인들이 매력적인 카페와 명소를 즐기며 도시 거리를 찾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곳곳에서 -ridangil이라는 이름이 붙는 동네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럼 서울과 경기에서 뜨거운 주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도시 거리 4곳을 소개합니다.

송리단길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송리단길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거리 중 하나입니다. 롯데 월드, 롯데 백화점, 롯데 월드몰 등 주변 명소들과 인접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송리단길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사진 찍기 좋은 카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3길 23에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망리단길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망리단길은 조용한 분위기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망원시장도 인접해 있어 전통적인 시장 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 망원동 403-7 및 서울 마포구 포은로 6길 27에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용리단길

용산구에 위치한 용리단길은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어 접근하기 쉽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테디 뷰르 하우스로, 프랑스 크루아상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려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0길 25 및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가길 42에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행리단길

경기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행리단길은 화성 행궁 근처에 있어 역사적인 분위기를느낄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풍경 속에 현대적인 카페와 음식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방문객들은 화성 행궁의 야경도 감상할 수 있어 늦은 오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43 및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92번길 44-6에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울과 경기에서 뜨거운 주말을 즐길 수 있는 도시 거리 4곳을 소개했습니다. 각각의 리단길은 독특한 매력과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다양한 취향의 방문객들이 만족할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이곳들을 찾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맛집, 카페, 명소들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