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장기 체류여행 프로젝트 ‘순천에서 가치(같이)여행’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라남도의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규모 여행객을 대상으로 순천의 고유한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여행객들은 각자의 주제를 정하고 자신의 가치를 실천하는 주체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순천의 다양한 모습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광주·전남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참가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청서류를 순천시 관광과로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참가자는 7일 이상 10일 이내의 기간 동안 1일 기준 최대 8만원의 숙박비, 최대 2만원의 교통비, 최대 3만원의 식비, 최대 2만원의 관광비를 지원받으며, 여행자 보험 최대 2만원도 별도로 지원됩니다. 참가자는 5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관광투어, 도심·농촌·자연 체험프로그램 등을 통해 순천의 맛과 멋을 직접 느끼고, 그 결과를 개인 SNS 등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순천시 관광과 관계자는 “프로그램 참여자가 직접 체험담을 게시함으로써 여행 정보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방문 및 순천 여행을 통해 휴식·힐링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순천에서 가치(같이)여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관광과(061-749-5790)에서 문의하시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순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행이 일상, 일상이 여행이 되는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세요!